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수지구청 아이와 갈 만한 곳_동천동 포켓 몬스터 코리아

by 제이앨 2024. 6. 8.

 

아이들과 차를 타고 나갔다 올 때 마다 눈에 띄는 건물이 하나 있었습니다. 피카츄가 크게 그려진 건물이었는데 아이들이 저 건물은 뭔지 항상 궁금해 했었어요. 주말에 하루 날 잡아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바로 여기 인데요 포켓몬스터 코리아 건물입니다~ 아이들이 궁금해 할 만 한 곳이네요 ^^ 지하 주차장에서 1층으로 바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서 지하주차장에 주차하면 밖으로 나오지 않고 바로 1층으로 올라갈 수 있어요. 

 

건물 자체에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10시40분 오픈인데 그 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주차장에 자리가 많더라구요. 

 

내부로 들어가니 이렇게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포켓몬 게임을 할 수 있는 테이블인데 포켓몬 게임을 하려면 예약을 해야 해요.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로그인하고 예약하면 됩니다. 

https://pokemon-reservation.co.kr/home/selectReservStatusList.do

 

pokemon

(주)포켓몬코리아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신수로 801, 4층 대표이사:임재범 개인정보관리책임사:임재범 사업자등록번호:113-86-07676

pokemon-reservation.co.kr

 

저희는 예약은 하지 않아서 그냥 내부만 둘러보았어요. 

각종 인형들과 카드 등등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도 나오하 인형 하나를 사가지고 왔습니다~~ 

 

구경을 다 하고 나니 배가 고팠어요. 근처에 마땅한 식당도 없는거 같아서 바로 옆에 있는 GS25편의점에서 간단히 라면과 삼각김밥을 먹었어요. 커피와 디저트도 야무지개 먹고 나왔습니다~~ 

 

어른인 제가 보기엔 솔찍히 별 다른게 없었는데 아이는 정말 좋아 하더라구요. 마지막에 편의점에서 점심 먹은 것도 넘넘 좋았나봐요~ 

 

포켓몬 좋아하는 아이가 있고 가까이 사신다면 한번쯤은 가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