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밤에 보면 더 예쁜 정평천 벚꽃

by 제이앨 2024. 4. 9.

 

벛꽃이 만발하는 계절이 다가왔네요. 여기저기 벚꽃보러도 많이 가고 인증사진도 많이들 남기시지만 저는 밤에 보는 정평천 벚꽃이 제일 예쁜것 같아요. 잠시 감상해 보세요~ 

 

벚꽃나무 아래에 조명을 달아 놓아서 벚꽃색깔이 계속 바뀌어요. 이미 주변 벤치엔 자리잡고 맥주 한잔 드시는 분들로 만원이네요~ 

 

요즘 MZ들이 많이 찍는다는 스타일로 한번 찍어 보았어요. 하늘과 벚꽃이 같이 나오게요 ㅎ 

 

곧 벚꽃축제를 할 예정이라 그런지 길 한쪽에는 등도 달아놓았네요. 딸아이와 함께 보다가 이건 아빠랑 오빠도 꼭 봐야해!! 하며 집에 있던 남편과 아들도 불러서 같이 정평천을 걸어보았어요. 

 

벚꽃이 지기 전 많이 가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