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용인시청 굴요리 전문점 바위꽃

by 제이앨 2023. 11. 13.

 

주말에 용인시청에서 강의가 있어 강의를 듣고 근처로 밥을 먹으러 갔어요. 굴요리 전문점인 바위꽃 이라는 식당인데 맛집인지 줄서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꽉 차서 주차할 공간이 없었습니다. 
 

저희는 굴보쌈 정식2인분과 매생이 굴국밥을 시켜보았어요. 그 외에도 먹고 싶은 것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식당도 넓은 편이고 안쪽에는 방도 많이 있었는데 꽉 차 있었어요. 
 

굴보쌈 정식이 먼저 나왔어요. 굴무침+생굴+굴전+보쌈 이렇게 나오네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가득 나와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맛있었고 특히나 굴 무침이 일품이네요. 괜히 맛집이 아닌가 봐요. 
 

매생이 굴국밥도 따끈하고 정말 맛이 있었어요.매생이는 원래 입에도 대지 않던 음식인데 나이가 드니 이것도 맛있게 먹게 되네요.

 

 
각종 밑반찬들과 미역국이 나옵니다. 밑반찬 중에도 굴 무침이 나와요. 굴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날 굴 실컷 먹고 왔습니다. 

 

돌솥밥이 나오는데 돌솥밥위에도 포동포동한 굴들이 올라가 있어요. 잘 덜어서 양념장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마지막 입가심으로 누룽지 한 그릇 먹으니 정말 배가 부르네요. 

 

굴요리 제대로 먹고 온 느낌이에요.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