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분당 해장국 맛집]유치회관

by 제이앨 2023. 6. 9.

 

분당 미금역 근처에 있는 유치회관에 다녀왔어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다녀왔는데 정말 맛있네요. 리뷰 남겨 볼게요. 

메뉴 가짓수는 몇개 안 되더라구요. 해장국을 시켜 보았습니다. 8세 아이가 있어 아기국물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은 김치가 다긴 하지만 맛있었고 국밥 먹는데 김치면 충분합니다^^

 

국밥이 나와서 한번 휘저어 봤는데 정말 고기가 많아서 놀랐어요. 국물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약간 짜긴 한데 외식할 때는 좀 짜야 맛이 있죠 ㅎㅎ 

 

선지는 혹시 안 드시는 분이 있으실까 이렇게 따로 나왔어요. 선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로서는 이 점이 참 좋더라구요. 

센스만점입니다^^

 

아기국물도 생각보다 양이 푸짐했어요. 솔찍히 제가 먹어도 될 정도 더라구요. 해장국 1인분 시켰는데 남기고 왔어요. 아기국물이 제 양에는 딱 인 것 같네요 ^^ 

 

고기 들어간 국밥 생각날 때 종종 오게 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