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어린이날 선물]산리오 쿠로미 마이멜로디 다이어리와 키링

by 제이앨 2023. 4. 25.

곧 있으면 5월5일 어린이날입니다. 우리아이 선물도 사줘야 하지만 조카들을 만날 일이 있다면 조카들 선물도 고민되시는 분들이 많으실 거에요. 

 

최근 8세 둘째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사주게 되었어요. 사는김에 9살 사촌언니 선물도 같이 샀는데 팁이 될까 싶어 포스팅 남겨봅니다. 초등 저학년 여자아이 선물 고민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택배로 주문한 키링들 이에요. 요즘 초등 저학년 여자아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산리오 캐릭터 키링입니다. 정품키링인데 하나에 만원 정도 해요. 저희 딸 아이는 마이멜로디, 사촌언니꺼는 쿠로미로 준비해 보았어요. 체크무늬 리본이 독특해서 예쁘네요. 

 

여기에 다이어리까지 세트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다이어리는 교보문고 갔을 때 샀는데 같이 놓아 두니 세트상품 같네요. 

다이어리는 만원 입니다. 

 

예쁘게 봉투에 담아 포장도 해주었어요. 이렇게 봉투포장 해주니 정말 세트로 파는 상품 같아요. 

 

택배로 마이멜로디 키링을 받자마자 가방에 달아 보았어요. 방울까지 있어서 걸을 때마다 딸랑딸랑 소리가 나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어린이날 선물 준비해 놓으니 마음이 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