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어린이날 선물 사기 좋은곳_교보문고 지하1층 핫트랙스_산리오,카카오프렌즈,라인프렌즈

by 제이앨 2023. 4. 23.

지난 토요일, 저희집 둘째인 딸과 함께 강남 교보문고 나들이를 했어요. 어린이날 선물을 미리 사달라는 딸의 성화에 못 이겨 길을 나섰습니다. 
 
교보문고에 가보니 정말 어린이들 선물사기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나 이런 거대한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이 반겨주네요. 포토존은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지요. 
 

교보문고는 두개 층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위층은 책을 파는 곳이고 한 층 더 내려가시면 핫트랙스와 아트박스 등등이 있습니다. 이 날엔 산리오 특집이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중앙에 산리오 캐릭터 굿즈들을 많이 팔고 있었어요. 쿠로미 특집이었는지 쿠로미 굿즈들이 진열대 두개를 차지하고 있었고 쿠로미 룸을 꾸며 놓아 사진도 몇 장 찍어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라인 프렌즈 굿즈샵이 한 층에 다 모여 있어요. 어린이날 선물 사기 딱 좋아 보이더라구요. 포스팅 할 생각을 못하고 사진을 못 찍어 온 것이 아쉽습니다.. 아직 프로 블로거가 되려면 멀었나 봅니다. .. 그래도 어린이날 선물 사로 어디로 가면 좋을 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팁을 드리고자 아쉬운대로 포스팅 해봅니다. 
 

이 날 결국 고르고 골라(거의 2~3시간을 돌았어요.ㅜㅜ) 사온 것 들입니다. 다이어리인데 마이멜로디는 자기것이고 쿠로미는  어린이날에 만날 사촌언니 것이라고 골랐어요. 사촌언니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산리오, 카카오프렌즈, 라인프렌즈 중 이 날의 압도적인 승리는 산리오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카카오 캐릭터 굿즈를 살 것을 바랐으나 아이들 마음은 제 마음대로 안 되는 가 봅니다. 요즘 산리오 캐릭터가 거의 25년만에 최고 호황을 맞고 있다고 하네요.  국산 캐릭터들의 인기가 더 많아지길 바래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