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9.0 XS 리뷰(초등학생, 여성용 운동가방)

by 제이앨 2022. 3. 9.

너무 크지 않은 나이키 운동가방 구입후기

12살 초등학교5학년 아들이 축구와 농구를 다니고 있어요. 운동갈 때마다 물통이나 신발등을 싸갖고 다닐 가방이 필요해서 하나 구입해 보았습니다.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9.0 XS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9.0 XS 사이즈입니다. 너무 큰 것은 아이가 메기에 적당하지 않을 것 같아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는데 만족입니다^^ 사이즈가 지금 아이 메고 다니기 딱 맞아요. 33,000원에 구입했는데 이정도면 가성비도 괜찮습니다.

25L, 가로38cm, 세로 25cm, 폭 25cm로 운동가방 치고는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아이 뿐 아니라 여성용으로도 좋을 것 같은 제품이에요.

12세 초등 아이가 착용한 모습

이런 느낌? ㅎㅎ 그래도 살~짝 큰 느낌은 있네요~ 그래도 운동가방이 이 정도는 되어야 수납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나이키 정품이고 베트남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가방안은 운동용품 수납하기에 넉넉합니다.

가방 양 옆으로는 지퍼가 있어 이쪽에도 수납이 가능해요. 또 한쪽은 깊이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네요. 수건등을 운동화와 겹치지 않게 보관할수도 있겠어요.

가방 앞쪽에도 역시 간단히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엔 휴대폰 같은 작은 물품을 넣으면 좋을 것 같네요.

아이 운동화와 물통을 넣어보니 넉넉합니다. 추가로 여벌옷이나 수건등도 수납이 가능할 듯 해요~

손으로 들 수 있는 손잡이와 어깨에 멜 수있는 끈도 같이 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초등학생이나 여성용 운동가방을 찾으시는 분들께 나이키 브라질리아 더플백 9.0 XS 가방 추천합니다~ (내돈내산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