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무인양품/무지 오일 디퓨저,캔들,룸 스프레이 선물세트

by 제이앨 2022. 12. 29.

안녕하세요.

최근 정말 오랜만에 반가운 친구를 만나게 되어 선물을 고르다가 너무 괜찮은 아이템을 발견해서 포스팅 남겨 봅니다!!

무인양품 디퓨저, 룸 스프레이, 캔들 세트인데 할인도 많이 되어서 좋은 선물 했어요. 디퓨저 세트는 총 세가지가 있어요. 향에 따라 명상, 꿈, 새벽 이렇게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것은 명상 세트인데 나머지 새벽과 꿈도 괜찮았어요.

세가지를 살 거면 하나씩 사도 좋을 것 같아요. 사고 나니 약간 후회가 ^^ 그런데 명상 디퓨저 향기를 맡았을 때 정말 너무 좋아서 다 명상으로 살 수 밖에 없었어요 ㅎ

디퓨저는 선물 사는 김에 제것도 하나 사 보았어요. 디퓨저 막대까지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침대 옆 협탁에 놔두었는데 향이 은은하니 좋더라구요.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딱인 것 같아요.

출처:무지 홈페이지

그 외 룸 스프레이와 캔들이에요. 룸스프레이와 캔들은 선물용으로만 구매했는데 저도 한번 써보고 싶으네요. ^^

디퓨저, 룸스프레이, 캔들을 사면 할인도 해주고 이런 가방에 담아 줘요. 이 가방도 단품으로 사면 3,000원인데 증정입니다~~ 세트 사고 너무 신나더라구요.



<가격>

디퓨저: 29,900원
오일캔들:19,900원
룸 스프레이:12,900원
주트 마이백 A4:3,000원
총: 65,700원/ 할인가:49,900원


5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정말 좋은 선물 한 것 같아요. 친구가 선물을 받아보더니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새 집으로 이사한 지 얼마 안된 상태라 더 좋아했던 것 같아요^^ 연말 연시 소중한 분들께 하실 선물로 강추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