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이마트 죽전점 분식 맛집_분식 호랑

by 제이앨 2022. 8. 12.

죽전 이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간단히 점심을 먹고 왔어요~ 분식집이 식당가 안에 들어와 있네요~ 리뷰해 보겠습니다^^

 

지하 1층 식당가로 들어가니 여러 식당이 많았어요. 그 중 분식집이 눈에 띄어 가보았어요. 분식 호랑 이라는 곳인데 뭔가 나름 컨셉이 있는 곳 같네요^^

 

메뉴판은 비교적 심플 합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어묵 이렇게 주문할 수 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 말고 떡볶이, 튀김세트, 순대 이렇게 각각 주문을 해 보았어요. 원래 떡볶이 시키면 가래떡이 두개 들어가는데 이 날은 가래떡이 부족해 하나만 넣으셨다고ㅜㅜ 

 

튀김중 김말이와 오징어튀김은 정말 대왕사이즈에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맛있네요~ 

 

순대는 간과 내장은 팔지 않아요. 저는 어차피 순대만 먹는지라 ㅎ 맛나게 먹었답니다~ 호랑이 컨셉이라 그런지 수저, 그릇 등등 모두 노란색 통일이네요^^ 

 

분식집 치고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이마트 내에 있다는 걸 감안 하면 다른 곳 보다는 그래도 저렴한 편입니다. 마트 가서 간단히 한 끼 좋은 곳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