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제품리뷰

아이폰 어댑터 꼭 정품으로 구입하세요. _20W USB C타입 구매

by 제이앨 2022. 1. 12.

이번에 아이폰13으로 휴대폰을 바꾸며 한가지 황당했던 것은 그동안은 항상 들어있었던 전원 어댑터가 없다는 것이었어요. 당연히 있을 줄 알고 요리조리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휴대폰과 설명서, 충전 케이블이 구성품의 전부예요. 너무 매정한거 아닌가요.ㅜㅜ 

기존에 쓰던 어댑터를 쓰려고 해도 USB연결부분이 C타입이라 기존꺼와는 맞지가 않네요.. 

 

그래서 급한대로 쿠팡에서 USB C타입 어댑터를 주문했어요. 

 

다음날 바로 배송이 와서 사용해 봤어요. 그런데 충전이 되다 안되다 하네요. C타입 연결부분을 손으로 몇번 만지작 거려야 그제서야 충전이 되고 충전이 잘 되다가도 다시 안되는 상황이 반복되더라구요.  

좀 찾아보니 아이폰 충전기 어댑터는 정품을 써야 한다네요?? ㅜㅜ 

 

정품 가격이 ㅎㄷㄷ합니다. 어댑터 하나가 무려 25000원이에요. 쿠팡에서 어댑터 살때도 4000원대 제품도 있었지만, 그래도 가격이 좀 있는 걸 산 건데 정품은 정말 비싸요. 그래도 어쩔수 있나요. 충전이 잘 안되는데 사야죠.. 

 

배송은 우체국 배송으로 왔고 주문한지 3일만에 온 듯해요. 

그런데 어댑터 디자인도 애플 스러워요 ㅎ

 

드디어 완전체가 되어 충전을 해보니,, 세상에 한번에 딱 되네요! 

아이폰은 정말 쓰기 까다로운 제품이에요.. 그런데도 쓰고 있지만 말이에요^^ 

 

무튼, 아이폰은 충전기, 어댑터, 등등 뭐든 다 정품 쓰세요~~ 돈이 좀 들어도 확실히 써야하는 이유가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