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제품리뷰

튼튼하고 예쁜 아이폰 13 케이스 추천_디팍스 휴대폰 케이스

by 제이앨 2021. 12. 20.

안녕하세요^^ 얼마전 아이폰13으로 바꾸고 난 뒤 신나있는 중이에요~ 

 

 

[내돈내산]아이폰 13 자급제 구입 후기(통신사 구입보다 좋은 점)

안녕하세요^^ 최근 4년 반 동거동락 했던 아이폰 6S를 떠나보내고 급 점프를 해서 아이폰 13으로 바꾸었습니다. 고장나지 않았다면 더 썼을 건데 충전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더라구요. 오늘은 핸

aerim9327.tistory.com

 

 

오늘은 지난 번 아이폰6S 에서 아이폰13으로 바꾼 후기에 이어 케이스 리뷰까지 해볼게요~ 

아이폰 유저인 지인이 가지고 다니는 휴대폰 케이스가 너무 좋아보여 문의하였는데 디팍스 라는 곳을 알려주더라구요.

http://dparks.co.kr/

 

디팍스

프리미엄 모바일 액세서리 종합 쇼핑몰 핸드폰 케이스 브랜드 디팍스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dparks.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았는데 한눈에도 튼튼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산 모델이에요. 유명 화가의 그림을 케이스에 담아 놓은 커버인데 그래서인지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디팍스 휴대폰 케이스는 전체를 감싸는 바디 프레임과 커버, 이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바디프레임이 정말 휴대폰을 떨어뜨려도 안심이 될 정도로 튼튼해 보여요. 

 

드디어 주문한 케이스가 도착했습니다~ 

요렇게 포장되어 왔어요. 택배 비닐을 뜯으니 안에 종이 상자에 포장되어 왔네요. 둘 중 한 개는 필름이에요~  저렇게 오니 뭔가 선물받는 기분이었어요. 

 

뜯어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본 것보다 실물이 더 예뻤어요. 

 

바디 프레임과 커버가 합체되어 와서 한번 분리해 보았는데 분리하는 것도 어려웠지만, 끼우는 건 더 어렵네요^^;; 

커버 바꿀때 쉽지만은 않겠어요. 

 

커버 착용샷입니다. 앞면만 보면 검정색이고 모서리 부분이 튀어나와 살짝 투박해 보인단 단점이 있긴 하네요. 하지만, 뒷면이 예쁘고 튼튼하니 감안할 만 합니다.

 

저는 카드도 넣을 수 있고, 핸드폰도 거치할 수 있는 커버로 구매했어요. 아래쪽 저 길쭉한 부분을 열면 카드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또 거치대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약간 약한감은 있지만, 그런대로 쓸만하네요~ 가로 세로 다 잘 세워집니다 ^^ 

 

디팍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구입하시면 저 바디프레임을 1년간 2번 평생 공짜로 교체받을 수 있어요. 이 점이 넘~ 맘에 들어요~ 커버만 계속 구입해서 사용하면 되겠어요^^ 구매해 보니 좋아 추천 드려요 내돈내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