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약이야기

[정관장 홍삼] 효능,가격, 부작용 알고 드시죠

by 제이앨 2021. 2. 3.

 

[정관장 홍삼] 효능,가격, 부작용 알고 드시죠

 

올해도 한살 더 먹는다는 느낌에 괜히 몸이 힘들어 지네요 ㅠㅠ... 겨울이라 움직임이 줄어들고 면역력도 떨어지는 느낌에 매일매일이 피로하더라고요... 퇴근해서 가족들한테 웃는얼굴을 보여주고 싶은데... 그렇게 못하는 요즘입니다.

.

.

.

그래서 홍삼을 선택했습니다. 

 

1. 홍삼 효능

항암효과 - 홍삼의 사포닌은 종양세포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어 항암제, 면역보조제로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바이러로 감염되는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고, 순환계 기능을 도와 함을 예방하고 몸을 보호하는데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면역강화 - 홍삼의 사포닌 성분은 바이러스와 세균으로 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효과가 탁월하여 과거부터 천연피로회복제로 잘알려져 만성피로와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미용 - 홍삼은 선성다당체와 말톤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항염증, 항산화 효과가 탁월합니다. 가벼운 피부 알러지, 아토피, 트러블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숙취제거 - 과도한 음주, 회식후 알코올 성분을 분해시켜 주면서 다음날 따뜻한 홍삼음료는 숙취해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기타효과 - 이외에도 여성호르몬 분비촉진으로 갱년기 증상완화, 혈당조절에 도움이 되어 당뇨를 개선, 예방등.....

드셔본 분들은 효과를 말로 설명하기 힘든만큼 좋은효과를 잘알~ 알고 계시겠죠^^

 

2. 홍삼 가격

홍삼의 좋은 효과가 널리 알려져 있는 만큼 가격은 착하지는 않습니다^^ 가장 믿고 드실수 있다고 알고 계시는 제품은 정관장 홍삼이겠죠^^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 찾으신다는 '에브리타임' 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한포씩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요것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가장인기가 많은 '홍삼정' .... 제가 먹기에는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아시는분이 추천해준 믿을만한 홍삼으로 적당한 가격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절대 추천아님...)

6년근 풍기 홍삼 입니다. 꾸준히 먹으면 효과를 볼수 있다는 마음으로 먹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서비스로 '홍삼초코렛'과 '홍삼제리'가 같이왔어요 ㅎㅎㅎ 홍삼초코렛은 정말 맛있네요... 향은 홍삼인데 맛은 크런키 초코렛맛이 나는데 아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3. 홍삼 부작용

부작용을 찾아보려 했지만 홍삼먹고 탈났다는 후기는 거의 없더라고요 ㅎㅎㅎㅎ 그래서 가벼운 부작용을 찾아봤습니다. 두통,불면, 두근거림, 혈압상승........뭐 특별한 부작용은 아니지만 열이 많은 사람이나 염증으로 인해 고열이 있을때는 일반적으로 홍삼을 피해야 한다고 합니다. 

힘들고 피곤하신 분들은 주변에서 좋은 홍삼 추천받으셔서 건강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