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태안 해안 체험학습관

by 제이앨 2024. 8. 13.

 

 

아이들과 함께 몽산포 해수욕장 근처로 휴가를 오실 분들이라면 태안 해안 체험 학습관을 꼭 방문해 보시라고 하고 싶어요. 마지막 날 아쉬워서 한번 가봤는데 안 갔으면 서운할 뻔 했어요. 

 

몽산포 해수욕장 주차장 바로앞에 위치해 있고 체험학습관 옆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이용하실 수 있어요. 

 

아이들이 갯벌에서 조개도 한번 잡아보고 해서인지 갯벌에 대해 설명해 놓은 것들에 아주 흥미가 있어 했어요. 그리고 갯벌모형도 정말 잘 만들어 놔서 한참을 보게 되더라구요.. 

 

 

간조와 만조를 알 수 있도록 모형을 만들어 놓았는데 간조와 만조 버튼을 누르면 실제로 물이 들어왔다 빠졌다 해요. 아이들이 너무 신기해 했어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도서관도 한 켠에 마련해 놓았는데 이 곳에서 보드게임도 할 수 가 있어요. 두 가지 보드 게임을 재미있게 하고 나왔어요 ㅎ 

 

 

갈까 말까 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이것저것 둘러볼 것도 많았고 퀄리티도 높아서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시원하고 쾌적해서 좋더라구요~ 

 

시간 되신다면 아이들과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