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모두의 주차장 50%할인받기/모두의 주차장 반값할인

by 제이앨 2024. 4. 14.

수도권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실거에요. 저도 지하철을 애용하는 사람중 하나인데 그 이유는 바로 주차스트레스를 받기 싫어서 입니다. 차가 막히는 것은 둘째고 주차할 곳을 찾느라 애를 먹었던 적이 너무 많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차를 가져가야 할 때가 있어요.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 하거나 짐이 있을 때 등등요.. 이럴때는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해 근처 주차장 싼 곳을 알아봅니다. 
 
최근 친구에게 모두의 주차장 반값에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어요. 바로 신규 가입할 때 친구의 초대코드를 사용하면 나는 반값쿠폰을 받을 수 있고 친구는 30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바로 친구의 초대코드를 복사해 가입을 했어요. 그랬더니 바로 50%할인쿠폰이 지급되었네요. 
 

모두의 주차장 이용방법

 
1.회원가입을 합니다.회원가입시 초대코드 넣고 50% 할인쿠폰 득템 하기

 

초대코드: NDTAI7TQ


2.목적지와 이용시간,조건등을 설정합니다. 

저는 수지구청역으로 2시간 설정해서 검색해 보았습니다. 파란색으로 되어 있는 곳이 구매 가능한 곳이에요. 

 

3.주차장 선택 후, 할인쿠폰을 이용해 반값으로 구매하기! 


 요즘 날도 좋고 아이들 데리고 또는 연인끼리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차량 이용하신다면 모두의 주차장으로 편리하게 주차장 이용해 보세요. 

 

 초대코드: NDTAI7T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