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초등학생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한달 1900원)/유플러스 유모바일 유심

by 제이앨 2023. 7. 3.

 
최근 초등 1학년인 저희 딸을 위해 집에 있는 스마트폰 공기계로 개통을 해주었습니다. 통화와 문자만 되면 되기때문에 비싼 요금제는 필요 없어 한달에 1900원인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택했습니다. 집에 공기계가 있으시고 저렴한 요금제를 원하신다면 알뜰폰 가입을 추천 드립니다. 
 
그럼 공기계로 알뜰폰 개통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는 LG유플러스의 알뜰폰인 유플러스 유모바일로 개통했습니다. 


1. 인터넷이나 편의점에서 유심을 구입합니다. 


저는 쿠팡으로 구입했습니다. 로켓배송이 되서 주문하고 다음날 받아볼 수 있고 가격도 4,400원으로 저렴합니다. 쿠팡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유심-U+ 유모바일 알뜰폰 유심 사은품 증정 4G/5G요금제 갤럭시S/아이폰14 사용가능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심카드와 셀프개통에 대한 자세한 방법이 적힌 설명서까지 같이 옵니다. 


2.유플러스 유모바일 사이트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모바일과 PC모두 작성이 가능합니다. 
 

  • 비회원으로 가입하기->온라인신청을 선택해 줍니다. 

 

  •  유심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유심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나면 미성년자의 경우 신분확인을 인정하는 절차와 법정 대리인의 신분을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3.요금제 선택 


신청하는 중간에 요금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유플러스 유모바일 요금제 중 가장 저렴한 500MB 60분 통화가 제공되는 요금제로 선택했습니다. 요금은 한달에 1,900원입니다. 

 
자세한 알뜰폰 키즈 요금제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키즈 요금제 비교, 추천

초등학교에 막 입학한 1학년 둘째 아이 휴대폰을 개통해 주려 하니 요금제가 정말 많더라구요. SKT,KT,LG U플러스 3대 이동통신사 요금제 이외에도 알뜰폰 유심 요금제라는 것이 있습니다. 알뜰폰

aerim9327.tistory.com

4.고객센터로 부터 확인 전화를 받습니다. 

 
신청서를 모두 작성하면 미성년자의 휴대폰 개통은 신청 완료 후 유플러스 고객센터와 통화후 개통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5.개통이 완료됩니다. 


개통이 완료되면 법정 대리인의 휴대폰으로 개통이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게 됩니다. 그럼 이제 유심을 끼워주면 됩니다. 


개통이 완료가 되었습니다. 통화량과 문자등의 사용량을 보고 싶으시면 유플러스 유모바일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SKT,LGU+,KT 키즈폰 요금제 비교,추천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둘째 아이 휴대폰을 개통해 주려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보통은 1~3학년 사이에 많이 키즈폰을 개통해 주는 것 같더라구요. 휴대폰을 요금제와 같이 묶어 구입해주는 방

aerim9327.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