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고기맛집]고진사_고기에 진심인 사람들

by 제이앨 2024. 4. 1.

주말인 엊그제 토요일 간만에 외식을 하러 나갔네요~~ 오겹살이 정말 맛있다는 고진사를 방문했습니다^^ 

예약을 안 했더니 주말이라 그런지 대기가 좀 있었어요. 그래도 약 15분 정도 만에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습니다 ~ 단체인 경우는 예약 필수입니다! 
 

저희는 왕겨 통오겹살2인분과 통목살2인분을 시켜 보았어요~ 계란찜과 해물 한솥된장찌개도 주문해 보았네요.

 

금빛이 반짝반짝이는 놋그릇에 정갈하게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반찬들이 다 맛있었어요. 파김치도 정말 취향저격이었네요^^

 

서비스로 나온 이 조개탕~~~ 국물을 한 번 맛 보고 바로 청하를 주문했어요.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엔 술이 또 빠질 순 없죠. 

 

폭탄계란찜은 정말 감동이었어요^^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해서 반정도 먹은 후 후딱 찍었는데도 이정도 비주얼이 나와요. 막 나왔을 때 사진을 못 찍은 게 너무나 아쉽네요^^ 

 

오겹살이 노릇노릇하게 구워지니 정말 먹음직스럽더라구요~~ 고기는 직원분께서 다 구워 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여기 오게된 이유가 바로 이 해물 된장 때문이에요. 가리비와 조개, 새우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요~~~ 

 

라면사리까지 넣어서 먹었더니 배가 터질 지경이었어요~ 다만 국물이 된장국물이라 해물탕 맛을 기대하셨다면 약간 실망할 수 있어요~ 그러나 먹다보면 해물된장의 매력에 금방 빠지게 되실 거에요. (광고 아닌데 멘트가 너무 광고 같네요^^)

 

생일이나 가족 모임등 특별한 날에도 가기 좋을 것 같아요. 고진사 한번 더 방문하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