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유리병 스티커 쉽게 떼는 법

by 제이앨 2023. 4. 22.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리병의 스티커 쉽게 떼는 법에 대해 써볼게요. 

꿀병에 있는 꿀을 다 먹고 스티커를 떼서 버리려고 했는데 아무리 해도 안 떨어지네요. 이런  종이스티커 말고 잘 떨어지는 비닐 재질 스티커를 썼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이 찝찝한 기분 아실거에요. 접착제가 착 달라붙어 종이가 도저히 떨어지지 않고 손톱으로 긁어도 지저분하게 떼지는 경우요. 분리수거를 하려 해도 스티커를 떼고 버려야 왠지 재활용이 될 것 같아 스티커 떼는 것이 포기가 안되네요. 
 
 

이럴때는 손소독제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떼 줄 수 있습니다. 손 소독제를 접착제가 떨어지지 않는 부위에 바르고 문질러줍니다.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손 소독제가 충분히 스며들었다 싶으면 손톱을 이용해서 살살 떼보세요. 끈끈이 하나 없이 완벽하게 싹 ~ 떨어집니다. 
 
버리려고 했는데 스티커를 떼어내니 병이 예뻐서 뭐라도 담는 용도로 써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