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뮤지컬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관람후기,티켓가격,할인정보

by 제이앨 2023. 2. 20.

방학을 맞아 아이들과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뮤지컬을 관람하고 왔습니다. 관람후기를 남겨 볼게요~ 

 

 

1.티켓예매

티켓은 네이버 또는  Yes24,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으니 할인 혜택 꼭 확인 하시고 구매 하시길 바래요~ 

2월20일~26일까지 굿바이 할인 40% 혜택을 받으실 수 있고  HJ키즈 인스타그램 친구할인을 받으면 평일50%,주말45%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 재관람을 하시면 50%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재관람 할인 시에는 증빙서류 지참 필수입니다~

 

저희는 VIP자리를 40% 할인받은 금액으로 예매했어요.1인당 46,200원 내고 잘 보이는 자리에서 즐겁게 관람하고 왔습니다. 

 

2.공연시간 정보

 

평일(화,수,목,금):11시, 14시 (월요일 공연 없음)
토,공휴일:11시, 14시, 16시 30분
: 14시, 14시40분 

 

 

토요일 16시 30분 공연 후에는 설민석쌤이 무대인사를 한다고 합니다. 설쌤을 보기 원하시면 예매 서두르시길 바래요~

 

3.위치

뮤지컬은 광림아트센트 BBCH홀에서 열렸어요.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나오셔서 약 300m정도 걸어 오시면 됩니다. 골목골목으로 가야 해서 지도 앱 켜시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찾아가보니 광림교회건물이었어요. 교회 건물이라고 하기엔 정말 규모가 컸어요. 매표소는 7층입니다. 

 

주차가 어려운 장소라 가급적이면 지하철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젤 맘 편하고 좋습니다~ ㅎ 압구정역에서 가깝더라구요.

 

4.공연후기

VIP자리라서 배우들이 정말 잘 보였어요. 또 공연 중간중간 배우분들이 객석을 많이 돌아다니셨는데 배우분들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하더라구요. 

 

<좋았던 점>

- 의상이나 소품들은 정말 뭐 하나 빠지는 것 없이 정말 너무 완벽했어요. 또 시간문을 통해 시간여행을 하는 장면도 정말 실감나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 가장 좋았던 점은 태권도 격파공연이었어요. 뮤지컬 내용에 맞게 구성한 부분이었는데 영상으로만 접했던 정말 최 고난도의 격파시범을 실제로 보니 정말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멋졌어요. 

 

-배우분들의 연기도 최고였고 노래도 잘 하셔서 몰입해서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아이들에게 가장 친숙한 세종대왕과 이순신 장군에 대한 내용이라 역사를 잘 모르는 친구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쉬웠던 점>

 

-노래하는 부분에서 배경음악이 너무 커서 배우분들의 목소리가 살짝 묻히는 감이 있었어요. 노래 가사가 제대로 들리지 않아 어떤 내용인지 전달이 잘 안 되었던 점은 아쉬웠습니다. 

 

-저희 작은 아이의 개인적 이야기지만 ㅎ 로빈이 안 나와서 넘 아쉬웠다고는 하더라구요 ^^;; 

 

-저희가 관람했던 회차에 설쌤과 평강공주가 만화책과 다르다는 불만이 살~짝 있었습니다~ (그러나 만화책을 안 본 저는 배우분들 연기 넘 잘 하셔서 만족 스러웠네요^^)

 

 

<그 밖에..>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만화책을 읽어 내용을 알고 있는 친구라면 더욱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만화에서 본 캐릭터와 뮤지컬의 캐릭터를 비교하며 보는 재미도 쏠쏠 한 것 같더라구요. 중간중간 궁금한 점들은 아이들이 설명을 많이 해주었어요 ㅎ 

 

그리고 이제 초6학년 되는 우리 아들도 재밌어 하려나~ 하는 걱정이 약간 있었는데 너무 재밌게 봤다고 하더라구요. 초등 고학년까지도 재밌게 볼 수 있답니다^^ 다만 너무 어린 아이의 경우에는 사운드가 크기 때문에 놀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참, 회차별로 공연하시는 배우들이 달라요. 미리 확인 후 선호하는 배우가 나오는 공연 회차를 예매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