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이케아 쇼핑_집게형 조명, 샤워커튼, 주방행주 구매후 리뷰

by 제이앨 2022. 8. 14.

안녕하세요~ 이사온 지 약 2주가 지났습니다. 짐정리도 어느정도 되고 안정되니 집안 곳곳에 필요한 것들이 보이네요. 이것저것 살 것이 있어 이케아 기흥점에 다녀왔어요.  

 

10시 조금 넘어 도착해 레스토랑에서 빵과 커피등등을 간단히 먹은 뒤 쇼핑 시작했습니다. 사온 것들 리뷰해 보겠습니다~ 

 

1. 네블링에 LED 집게형 조명_24,900원

작은 아이 방에 조명이 없더라구요. 같이 누워서 책도 읽고 하려면 조명이 필요했어요. 공간을 최대한 차지 하지 않는 제품을 구매 해야 했는데 딱 적합 한 것이 있더라구요. 집게형 조명이라 조명을 둘 공간이 필요치 않아 맘에 들었어요. 

 

침대에 집게를 꼽으니 심플 해 보이고 실용적이에요. 

 

 

조명과 연결된 연결부위가 자유자재로 구부러져 활용도가 좋아요.  책 읽고 자기 전엔 위쪽으로 올리면 빛이 은은해지네요. 한가지 더 좋은 것은 LED전구가 내장되어 있어 따로 전구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사용시간도 25000시간이나 되네요. 고장나지 않는다면 전구를 갈지 않고 쭈욱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2. 바텐셴 샤워커튼(고래 샤워커튼)_14,900원

 

기존에 썼던 샤워커튼은 버리고 이사를 왔는데 샤워커튼을 쓰다가 안 쓰니 영 불편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것으로 하나 구매해 보았어요. 여러 디자인이 있는데 저희가 구매한 것은 고래 무늬 커튼이에요. 요즘 우영우 인기가 높아진 탓인지 아이들도 고래무늬 커튼이 좋다고 하네요~~ 고래 디자인이 우영우 덕을 톡톡히 보겠어요 ^^ 

 

설치한 모습입니다. 아래 단이 너무 길어 처음엔 질질 끌렸는데 단 줄임 테이프로 단을 줄이고 나니 깔끔해졌어요. 고래와 푸르른 색감이 만나 시원한 느낌이 드네요~~ 

 

 

3. 보타렌 샤워커튼 봉, 120-200cm_9,900원

샤워커튼을 산 김에 샤워커튼 봉도 구매를 했습니다. 길이조절이 되기는 하는데 최소와 최대길이가 있으니 사이즈에 맞는 봉을 사셔야 해요. 

 

설치 해 보니 잘 맞고 양쪽 끝에 걸리는 부분이 넓고 고무재질이라 떨어질 일이 잘 없을 것 같아요. 예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커튼봉은 정말 잘 빠지더라구요..ㅜㅜ 

 

4. 린니그 주방행주_4개세트 4,900원

이케아에 갈 때마다 구매하는 제품이에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바뀌었어요. 

 

예전에 샀을 때엔 4장에 3,900원 이었는데 1000원이 올랐네요. 

 

쫙 펴 보았어요. 마지막 행주 한장만 사이즈가 다르네요. 

 

행주, 손 닦는 수건으로도 쓰고 그릇물기 닦는 용도로도 쓰고 다용도로 정말 잘 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요렇게 고리가 있어서 걸어서 쓰기에도 좋아요. 실용적이며 가성비 굿 제품이에요. 지인들 주려고 2개 추가 구매 했습니다~~  아이방 커튼도 사고 싶었는데 생각만큼 예쁜 디자인이 많이 없네요. 아쉬웠어요.. 

 

이상 이케아 제품 이것저것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