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인싸템

[인싸템] 첵스씨리얼 '파맛'을 소개합니다^^

by 제이앨 2021. 2. 7.

[인싸템] 첵스시리즈 '파맛'을 소개합니다^^

 

아침에 밥보다 씨리얼을 더 좋아하는 우리딸을 위해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나온 첵스파맛을 사서 퇴근했습니다. ㅎㅎㅎ 첵스 캐릭터중에 파맛은 나쁜캐릭터라며 박스에서 캐릭터를 오려서 재미있게 가지고 놀더라고요^^ (우리딸은 첵스 초코를 더 좋아하합니다**) 표정이 불량감자처럼 생기고 입에서 파향이 나는 걸로봐서는 첵스초코를 괴롭히는 악당인듯..

 

일단 그냥 먹어봤습니다. ㅎㅎ 진짜 파가 들어간 맛이라고 해서 거부감 있을줄알았는데....... 맛있어요 ㅎ(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뭔가 잘 기억이 나질 않네요... 약한 와사비맛이라고 할까) 우유없이 먹었는데 맛있네요 ㅎㅎ

우유에 넣어서 먹어봤습니다. 뜨억 첫맛은....... 그냥 그렇더라고요 ㅠㅠ  첵스는 아무래도 초코우유로 만들어 먹는 재미니까요.. 파맛우유도 기대하고 먹어봤습니다.  (ㅠㅠ 추천아님 맛이 없네요..그냥 우유맛)

초코첵스와 비교해봤습니다. ㅎ 맛은 초코첵스가 훨씬 맛있습니다. 초코첵스는 너무달아서 그냥 먹기 부담스러웠는데 파맛첵스는 과자처럼 그냥 먹기 따악^^ 좋네요 ㅎㅎ 

켈로그 홈페이지 가보니 첵스시리즈가 4종이나 나와있더라고요 ㅎㅎㅎ  요즘 우리딸이 먹고 있는 '첵스초코 마시멜로'..

 '첵스초코 마시멜로' 는 대형마트 롯데마트에서 1+1 행사하고 있으니좋아하시는분은 어서어서 마트로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