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인싸템

[인싸템] 돌아온 '포켓몬 빵'을 소개합니다^^

by 제이앨 2022. 2. 26.

[인싸템] 돌아온 '포켓몬 빵'을 소개합니다^^

'90년대 최고인기' 포켓몬빵 재출시…스티커 동봉도 그대로

 

'90년대 최고인기' 포켓몬빵 재출시…스티커 동봉도 그대로 | 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1990년대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빵'이 다시 출시됐다.

www.yna.co.kr

포켓몬을 좋아하는

우리집 아이들을 위해 '포켓몬빵' 을 사봤습니다^^

최근에 '포켓몬고' 모바일게임

'포켓몬 카드'로 초등학생들 사이에

꾸준하게 인기가 있는듯합니다.

'포켓몬고'는 아이들과

작년에 3달정도 열심히 하다가

인기가 시들해진듯 해서

한동안 안했더니.....

새롭게 업데이트된 내용이 많네요 ㅎ

2월 24일 목요일....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가 가능하다고 해서

근처 GS25 몇군데 가봤는데 없더라고요 ㅠㅠ

네이버에 찾아보니

세븐일레븐 #711 과 CU 에서 판매한다고 해서

세븐일레븐에서 2개 득템했습니다^^

음..... 초코롤 , 초코케익이 너무 맛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포켓몬띠부씰

1번 이상해씨 , 12번 버터플

아이들이 초코빵을 너무 맛이겠 먹어서....

ㅎㅎㅎㅎ

기분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니

하루의 피로가 쏴악~~

행복하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