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인싸템

[인싸템] 우리집 '에그팬' 후라이팬을 소개합니다^^

by 제이앨 2021. 1. 16.

[인싸템] 우리집 '에그팬' 후라이팬을 소개합니다^^

 

주말아침 샌드위치를 빠르게 만들기 위해 구입한 후라이팬입니다. 와이프가 바쁘게 아침을 준비하는 모습에 도움을 주고자 2년 전쯤 구입했는데...... 많이 못도와줘서 미안합니다 ㅠㅠ

.

.

.

그래서 오늘은 제가 가족들을 위해 계란후라이를 간단히 준비해봤습니다^^( feat. 에그팬)

우선 계란과 에그팬을 준비합니다....

에그팬위에 식용류를 조금씩 숟가락으로 바른 후에 계란을 '톡' 네군데 올려줍니다^^

계란 아랫부분에 색이 하얀색으로 진하게 변하면..... 노른자위에 소금을 쪼금 뿌려주시고 뒤집개로 과감하게 뒤집어 줍니다^^... 식용류를 조금 발랐더니 바닥에서 깨끗하게 안떨어지네요 ㅠㅠㅠ

뒤집은 계란은 1분정도만 기다렸다가 깨끗한 접시에 담아서 와이프한테 검사 맡으시면 됩니다^^

.

.

.

에그팬 간단하게 계란후라이 요리하기 너무 편합니다.

가격 찾아보려고 쇼핑몰 찾아보니 만원정도 하네요^^ 이번에 7구짜리 후라이팬도 나왔네요....

앗^^ 찾아보니가 종류가 너무 다양하네요 ㅠㅠ 결정장애가 있으시다면 3구짜리 사시길 추천합니다.... 4구는 한번에 요리하기 너무 힘드러요.. 크기도 작고...

만원으로 구입하셔서 와이프한테 주말 아침에 칭찬받아보세요^^......어렵지 않아요... 만원의 행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