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인싸템

[인싸템] 새로나온 '하양송이'를 소개합니다^^

by 제이앨 2021. 1. 16.

 

[인싸템] 새로나온 '하양송이'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초코렛 과자를 밥보다 좋아하는 우리 딸을 위해 마트에서 찾은 인싸템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오리온에서 나온 '하양송이' 입니다. 

.

.

오리지널은 다들 어린시절 초코렛만 쏘~옥 빨아먹고 과자만 남겨둔 기억이 있는 '초코송이' 입니다. 다들 해보셨잖아요^^ 

오리온 홈페이지 찾아보니 초코송이 출시가 1984년이라는데요^^ 80년대를 함께한 친구네요**

.

.

.

요것이 바로 작년 12월말에 출시한 신제품 하양송이입니다^^ 드시고 싶으시다면 바로 마트와 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가격은 900원 입니다..(2개가 한묶음이에요)

저는 마트에서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같이 구매해서 아이들과 송이파티를 했습니다.....

모양은 같은데 맛이 조금 틀려요^^ 초코송이는 달콤 + 달콤 하고, 하양송이는 달콤 + 짭짤 합니다.

 

과자가 뒤집힌 불량송이도 있었습니다. 

요즘 인스타에 유행하는 송이군단도 만들어 봤습니다. 송이가 마치 군인모자처럼 생겨서 제가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ㅎ

요것은 틀린그림 찾기 입니다^^ 잘찾아보세요**

이렇게 새로나오는 제품들은 're-creation' 트렌드라고 하더라고요.... 오리온에서 하양송이 이후에 소비자들의 큰 관심으로 '송이모자'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다음번 인싸템 리뷰는 '송이모자'로 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출처 : www.edaily.co.kr/news/read?newsId=04303366628917392&mediaCodeNo=257&OutLnkChk=Y

 

초코송이 초코만 따로? ‘송이모자’ 소식에 “무조건 산다”

오리온이 자사 스테디셀러 ‘초코송이’를 개선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다. 소비자들의 요구에 힘입어 과자의 초콜릿 부분만을 떼어낸 과자를 별도로 출시하기로 결정했단 설명이다. 소비자들

www.edail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