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눈오는 밤 눈오리 만들어 봤어요.

by 제이앨 2021. 1. 7.

눈오는 날 쓰려고 산 스노우볼메이커에요. 눈오는 날만 애타게 기다렸는데 어제 저녁 기다리던 눈이 와서 얼른 갖고 나가 놀아봤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잘 만들어져요 ^^ 만들어놓고 보니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 

오리, 하트, 공, 눈사람 골고루 만들었네요 ~ 

 

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 하네요 ~~^^ 

 

요렇게 눈을 어느정도 뭉쳐 놓은 후 집게로 집어서 

 

떼기만 하면 

 

요런 귀엽고 깜찍한 눈오리 완성! 왜 요즘 인싸템인지 알것 같아요 ㅎ 너무 귀여워요 ㅎㅎ 

 

눈오는 밤 그냥 자기는 너무 아까워 아이들과 신나게 놀다 왔네요~~ 

스노우볼메이커 겨울마다 두고두고 써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