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다이소 2020 크리스마스 소품

by 제이앨 2020. 12. 20.

연말에 집에만 있을 듯 한데 집이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볼까 해서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을 구경해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 용품 저렴한 다이소에서 구입해 보시면 어떨까요?

2020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소개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산타할아버지가 반겨주네요. 

 

선물을 넣을 수 있는 포장 주머니 인데 사이즈가 크네요. 

 

다양한 크리스마스 카드도 있어요. 

 

달력이라는데 실용성은 그닥 ^^ ㅎㅎ 분위기만 내 볼 수 있을 듯 하네요. 

이건 벽에다 걸어두고 장식할 수 있는 소품이에요. 

 

크리스마스 양말 가랜드 입니다. 

 

크리스마스 컵 입니다. 수저까지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 예쁘네요. 

 

요런 장식품들 책상에 하나씩 놔두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인형입니다. 

 

각종 산타모양 소품들이에요. 

 

밤에 분위기 낼 수 있는 캔들라이트, 정말 저렴하네요. 

 

예쁘게 꾸며볼 수 있는 각종 크리스마스 헤어밴드 입니다. 

 

크리스 마스 태엽완구에요. 가볍게 아이들에게 선물하기도 좋겠어요. 

 

크리스마스 코스튬이에요. 모자와 원피스 세트, 망토 입니다. 

 

 

문등에 걸어 놓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나무 장식입니다. 이 장식품에 전구를 걸어 놓아도 예쁘겠어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 케이스에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듯 해요. 

 

크리스마스 부직포 가방입니다. 재질이 좀 뻣뻣하고 그리 좋진 않네요.

 

트리 장식에 사용하라 수 있는 솜이에요. 

 

트리에 걸 수 있는 장식볼 및 장식품입니다. 

 

크리스마스 LED 장식인데 밤에 켜 보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 

 

이상 다이소 크리스마스 용품 소개해 봤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