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뱃길/먹을거리

경인아라뱃길 동태탕 맛집, 바다 양푼이 동태탕

by 제이앨 2020. 10. 28.

경인 아라뱃길 맛집 중 동태탕 집을 한 곳 소개해 드릴까 해요. 이곳은 아라뱃길 계양역 에서 가까운 곳이고 귤현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술 먹은 다음날이나 칼칼한 게 땡기는 날이면 종종 가는 곳이에요. 특히 남편이 애정하는 곳입니다. 술 마신 다음날 주로 가는 듯 하네요^^

이모님이 직접 밑반찬을 이것저것 만드시는데 갈때마다 다른 걸 해 주세요. 집에서 만든 반찬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요. 저희 남편도 이곳 밑반찬이 맛있다고 하네요. 

 

추가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섞어탕에 알이나 곤이, 라면사리를 추가해서 자주 먹어요. 찜도 맛있어 보이던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돈까스도 있어 매운 것을 못 먹는 아이들이 있어도 갈 수 있어요. 

앙푼이에 담겨나오는 섞어탕을 보글보글 끓여 먹으면 되고, 라면 사리를 하나 추가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계절이네요^^ 이곳은 여러번 방문해 본 곳으로 동태탕 드실 분들께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