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라뱃길/먹을거리

[수지구청역 맛집]항아리보쌈

by 제이앨 2022. 8. 7.

안녕하세요. 얼마전 수지구청역 근처로 이사를 오게 되었어요. 앞으로 수지쪽 맛집 리뷰를 자주 올리게 될 것 같네요~ 이번에 가 본 곳은 항아리보쌈 이라는 식당이이요. 수지도서관 바로 앞쪽에 자리 잡고 있어 위치도 너무 좋네요. 

 

내부도 넓직하니 좋아요. 

 

4인 가족인 저희는 보쌈세트 정식을 3인분 시켜 보았어요. 여러가지 세트 메뉴도 많고 단품으로도 이것저것 메뉴가 많네요. 

 

쟁반 국수가 살얼음과 같이 나와 너무 시원했고 파김치가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아이들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찌개도 항아리에 담겨 나왔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3인분을 시키니 양이 약간은 아쉬웠네요~~ 쟁반국수는 양념이 많이 센 편이니 참고 하시구요~~  수지도서관 갔다 한번씩 종종 들러 먹게될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