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초등 고학년 나이키 농구화 구입후기/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위치

by 제이앨 2023. 10. 31.

 

추석 연휴에 아들의 농구화를 사기 위해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매장에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에는 몰랐는데 알고보니 나이키 제품을 가장 싸게 파는 곳 이라고 하더군요. 다행히 일찍 가서 줄서지 않고 바로 들어갔는데 나올 때 보니 입장 대기 줄이 꽤 길었습니다. 

 

아울렛이 워낙 커서 나이키 매장을 찾는 데 약간 헤맸어요. 지하 2층 주차장으로 들어가셔서 E8쪽에 주차를 하시고 E8출입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지하주차장과 매장 입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추석기간이라 세일도 많이 해서 완전 득템해서 왔습니다. 265사이즈이고 원래 가격 149,000원에  44,700원 할인 가로 판매했고 여기에 추석 세일이라 15~20% 세일이 더 된 것 같아요. 4만원에 구해왔습니다~ 

 

농구화 사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이즈 맞는 것도 찾기 어렵고 가격도 싸지 않아요. 좋은 가격에 디자인 괜찮고 사이즈도 잘 맞는 제품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아들이 농구 갈 때 한 컷 찍어봤어요. 잘 맞고 편하다고 하네요. 농구화를 안 신어본 저로서는 잘 모르겠으나 농구화가 발목을 잡아주어 농구할 때 훨씬 발목에 무리가 덜 간다고 해요. 

 

정확한 이름은 Air Flight Huarache입니다. 인터넷 최저가가 67000원이네요. 이번에 가보니 수십개씩 사가져 가시는 분들도 봤어요. 아마 리셀 하시는 분들 인 것 같은데 최저가보다 27000원 정도 차이가 나니 해볼만한 장사인 것 같습니다. 

 

나이키 제품 저렴하게 사실 분들은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으로 고고~~ 하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