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공인중개사 시험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추천

by 제이앨 2022. 6. 9.

안녕하세요.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을 볼 결심을 하고 열심히 공부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던 중 너무 좋은 정보를 알게되어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한다고 하면 보통 인강을 많이 생각하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에듀* 이나 박문* 같은 곳에서 인강을 들으려고 생각을 했었어요.  그런데 비용이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60만원 부터 어떤 패키지는 100만원이나 되서 솔찍히 결재할 엄두가 나지 않았어요. 

 

그러던 중 유트브에서 "인강드림" 이라는 사이트에 가면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는 정보를 얻고 바로 가 보았어요. 

 

http://www.ingangdream.com/index.php

 

무료 배움의 꿈 인강드림

인터넷강의 무료드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 등 자격증 전강좌 무료, 입문서 무료배포.

www.ingangdream.com

 

보시는 바와 같이 공인중개사 뿐 아니라 다른 자격증 강의도 무료로 들으실 수 있어요. 

 

로그인을 하고 들어가시면 기초강의부터 심화, 문제풀이강의까지 모두 다 무료로 들으실 수 있어요. 

저는 부동산학개론 1~2강을 들어보았는데 무료라고 강의의 퀄리티가 절대 떨어지거나 하지 않아요. 정말 학원에서 듣는 그 강의 그대로 녹화를 한 거라 유료강의 못지 않네요. 

 

실제로 합격 후기를 보면 인강드림 사이트의 강의로 합격하신 분들도 꽤 되는 것 같아요. 

 

 

게다가 저는 책도 지인에게 받아서 책 값도 아끼게 되었어요. 합격하신 분들의 후기들을 보니 꼭 최신판을 사야할 필요는 없더라구요. 업데이트된 내용은 인강으로 커버가 가능하고 기본적인 내용들은 많이 다르지 않다고 해요.

 

자격증 시험, 꼭 돈을 쓰지 않아도 공부하실 수 있으니 인강드림 사이트 꼭 활용해 보세요~~ 제가 참고했던 유튜브 영상 첨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