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즐겨찾기사이트

[블링] 요즘뜨는 유튜버 찾아드려요 #vling

by 제이앨 2021. 11. 22.

[블링] 요즘뜨는 유튜버 찾아드려요 #vling

요즘 뜨는 유튜버, SNS의 순위를 보실수 있습니다. 

관심분야별 카테고리, 구독자 성별, 연령으로

구분해서 보실수 있습니다. 

국가를 '한국'으로만 필터를 했는데

BLACKPINK 채널이 1등이네요^^

일단 구독자가 6970만으로 압도적입니다.

제가 관심있는 경제분야는

#슈카월드 #신사임당

상위권에 있습니다. 

구독자수 100만이 넘어야 Top5 안에 들수가 있네요.

오우^^ ASMR카테고리는 별거아닌듯한데

구독자가 1000만이 넘어갑니다.

그냥 젤리먹는 영상인데....

이런영상을 좋아하시네요

제가 얼마전에 알게된

영어 유튜버인데.... 진짜 한국말 잘하면서

영어 재미있게 알려주시더라고요 ㅎㅎ

#영어공부 #Michael Elliott 원하시면 한번 찾아보세요

유튜버 순위외에도

#모바일 게임순위도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이라고 새로 나온듯하네요

 

요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사이트인듯해서

자주 들어와서 봐야겠습니다. 

따라만 해도....

뒤쳐지지 않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