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어/중국어홈스쿨링

리틀팍스로 중국어 성조부터 공부하기

by 제이앨 2021. 7. 17.

리틀팍스 중국어 사이트 PC버전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 콘텐츠가 너무 좋아요.
성조부터 차근차근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이번에 6세 딸 아이와 함께 성조부터 공부해 볼까 합니다.

 

리틀팍스 중국어 무료로 이용하기

최근 저희 아이들 중국어 홈스쿨링을 위한 자료들을 찾아보다가 리틀팍스 중국어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모바일앱으로 이용하면 유료인데 PC로 이용할 경우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모든 콘텐츠

aerim9327.tistory.com

 

전체 동화로 들어가 성조화면을 클릭하면

성조에 대한 학습을 5편에 걸쳐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이해하기 쉽게 잘 설명해주어 성조를 따로 공부하지 않았더너 저희 딸 아이도 잘 따라 했어요.

1성부터 4성까지 단어를 좀 더 공부해 볼 수 있는 단어카드를 만들어 공부해 보았어요.
필요하시면 파일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총 4페이지 이고 1성부터 4성까지 순서대로 배열했어요.

성조 단어카드.pdf
0.43MB


이번주엔 4성+경성 까지 공부해 보았습니다^^
리틀팍스 사이트 홈스쿨로 아이와 중국어 공부하기에 너무 좋네요. 강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