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즐겨찾기사이트

[클래스101]클래스 101 #클래스101

by 제이앨 2021. 6. 25.

[클래스101]클래스 101

유튜브에 경재적자립을 이룬 유튜버 대부분이 클래스101을 추천하더라고요

대체 어떤 내용으로 강의를 할 수 있는지?

나는 할수 있는건지? 할 수 없다면 뭐를 배워야 하는지?

궁금해서 오늘은 한번 클래스101을 끝까지 파보겠습니다.

홈페이지가 정말 심플하네요..

일단 카테고리중에 맘에 끌리는

드로잉 > 펜,연필 들어가봤습니다.

지난번에 사무실 근처에 직장인 대상 미술학원이 있어서

가격을 알아봤는데.....

주1회, 월4회 수업하는데 비용이 20만원 정도 하더라고요

비용은 저렴한듯 해서 하나 클릭해 보겠습니다. 

온라인 클래스인듯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직접 알려주지 않으면 배우기 쉽지 않을텐데....

어느정도 실력이 있어야 가능하겠네요

미술 초보인 저는 오프라인 수업이 필요합니다. 

요즘은 유튜부에도 영상이 많이 올라와있어서

뭐..... 이렇게 수업까지 들을 필요가 있을가요 ㅎ

무료로 샘플강의를 올려놨습니다. 

한번 들어보고 신청하라는 자신감인듯한데요 ㅎㅎ 

뭔가 다들 비슷한 툴로 홍보한는 모습이

쇼핑몰에서 물건을 파는 것 같은데요....

그림키트를 같이 판매하는걸로 봐서는 상업적인 부분이 커 보여서

좋아보이지 않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6월 회원 가입시 혜택이 엄청나보이네요

무려 32만원 쿠폰팩을 증정한다고 하는데...

역대급 혜택이라 하니, 한번 가입해서 무료로 강의 들어보려고 합니다.

 

 

BEST 클래스 무료 체험도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가입해서 관심있는 분야 한번 무료로 들어보셔도 좋을듯하네요.

방송에 자주 보이는 신사임당님도 계시네요 ㅎ

음.... 월 비용이 비싸지 않은듯한데...

유명인이다 보니

구입하는 사람이 많다보면 적은 수입은 아니겠네요..

확실히 유튜브 수입보다는 클듯합니다.

키즈 클래스를 클릭해보니

가격이 상당하네요...

교구랑 같이 판매를 하다보니 가격이 올라간듯 싶습니다.

일단 클래스 구입을 하면 어쩔수 없이

비용을 지불하고 수업에 참여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네요

여기서는 선생님이 아니라 크리에이터가 되는거네요...

클래스101 안에서 수업을 올려놓는 크리에이터들이 작성한 글인데

시작하기 전에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음.... 한번 싸이트 방문해 보시고

6월에 회원가입하셔서 

무료 강의도 보시고, 혜택받으셔도 좋을듯합니다. 

https://class101.net/

 

클래스101

24시간 특가부터 평생수강 클래스까지! 클래스문방구 이벤트 중

class101.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