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포켓몬고

[포켓몬고] 5월 이벤트 공지 #파비코#메가파비코리

by 제이앨 2021. 4. 30.

[포켓몬고] 5월 이벤트 공지 #파비코#메가파비코리

 

아들과 함께 하는 포켓몬고 게임입니다^^ 

.

.

.

4월30일 현재 배틀리그 순위가 조회됩니다. 

5월 이벤트 공지 내용입니다. 

솜새포켓몬 "파비코"가 대량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우리동네에선 너무 많이 나와서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이벤트기간에 #파비코리로 진화를 할수 있다고 하네요...

#파비코리


이벤트 일정

2021년 5월 15일(토) 11시부터 17시까지 ( 6시간 )

이벤트 내용

#파비코가 야생에서 평소보다 더 자주 등장합니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파비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색이다른 파비코는 우리아들이 좋아하겠네요 ㅎㅎ)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2시간 후까지 #파비코"를 #파비코리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 문포스를 배웁니다.
(에고 파비코리 진화는 이벤트 시간 종료 2시간으로 제한적입니다. 놓치면 안되겠네요)

1,280 포켓코인으로 1번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커뮤니티 데이 박스”가 등장합니다. 
"하이퍼볼" 50개, "슈퍼 부화장치" 5개, "향로" 5개, "대단한 기술머신노말" 1개가 들어있습니다.

999원으로 "파비코"의 "커뮤니티 데이” 
한정 스페셜리서치 “솜새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를 체험할 수 있는 티켓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페셜리서치 “솜새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티켓 판매를 기대해 주세요!
구매 후 티켓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법률 및 이용 규약에 명시된 예외 조항에 따름). 
이 스페셜리서치는 게임 내 메달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Pokémon GO” “메가 레이드”에 "메가파비코리"가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커뮤니티 데이”가 종료되는 한국시간 2021년 5월 15일(토) 17시부터 등장하기 시작합니다.
 “커뮤니티 데이” 기간 동안 진화시킨 "파비코리"를 메가진화시키기 위해 "파비코리”의 “메가 에너지"를 모을 기회입니다.

보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알을 “부화장치”에 넣었을 때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 1/4
이벤트 기간 동안 “향로” 효과가 3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오우^^ 이것도 괜찮은 보너스 네요....)

 

출처 : youtu.be/UR7VXssY36o

#파비코리 포켓몬 카드도 종류가 여러개네요....

음.....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포켓몬은 아닌데.. 

#파비코리
#파비코리
#파비코리
#파비코리

일단 5월엔 아이들을 위한 포켓몬 이벤트가 계속 올라오는듯합니다.

5월에도 즐거운 포켓몬 게임과 함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