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이야기/마라톤일기

[러닝일기] 3km 달리기_20210215 #손경제#손에잡히는경제

by 제이앨 2021. 2. 15.

[러닝일기]  3km 달리기 D+1 (#손경제#손에잡히는경제)

 

오늘부터 시작하는 매일 3km 달리기를 러닝일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올해 건강 목표중에 하나는 나이키 러닝어플에서 러닝레벨 '블루'를 획득 하는겁니다. (현재 그린레벨인데... 올해 누적으로 800km 정도 달리면 될듯해요) 

러닝일기

저는 달리면서 음악대신에 '손경제'를 듣는데요.... 2/13(토) 손경제 내용을 같이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오디오 채팅 기반의 SNS, 클럽하우스' 를 소개해 주었습니다. 아이폰에서 베타버전으로 출시된 인기 앱으로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도 한달이 안된 지금 20~30대 아이폰 유저들 사이에서 엄청난 속도로 퍼져나가는 새로운 SNS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 폰이라 조금더 기다려야할듯)

www.harpersbazaar.co.kr/article/51883

 

#인스타그램 가고 #클럽하우스 온다?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혜성같이 나타난 오디오챗 어플 클럽하우스! 핫한 인기만큼이나 호불호도 극명하게 갈린다. 과연 클럽하우스는 새로운 SNS 플랫폼의 강자가 될까? 클럽하우스 유저들의 찬반 토론. 사진 출처: 클

www.harpersbazaar.co.kr

「친절한 하나씨」에서는 '기프티콘 등 명절 선물 환불 반품 규정' 에 대한 내용입니다. 최근에 카카오톡으로 생일, 명절선물을 주고받는 경우가 자주 있는데.... 유효기한내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 선물을 받는 사람이 환불신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 당연히 선물해 주는 사람은 모르고요... 유효기간내 사용하지 못하더라도 3번, 최대 5년가지 연장이 가능하다고 하니 부담없이 사용하시다가 사용못하시면 환불하시면 됩니다.

blog.naver.com/hellopolicy/221825972872

 

[소비자 권리찾기 프로젝트] ④ 기간 안에 못 쓴 기프티콘 환불받는 법!

소비자보호법 제정 40주년을 맞아 생활 속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는 대표적인 소비자보호법 및 구제사례를...

blog.naver.com

 

「공공이야기」에서는 '새로운 투자대상이 되고 있는 우주산업'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주여행이 현실화 되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는 벌써부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우주여행 산업을 준비한다고 하니.... 돈만 준비가 되어있다면 지구밖에서 아름다운 별 지구를 직접볼수 있는 날이 얼마 남지 않은듯 합니다. 우주산업으로 여행, 우주복, 관련기술 등... 다양한 산업에서 투자와 기술들이 발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주에 넥플릭스에서 '승리호' 를 봤는데 정말 멀지않은 미래라고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네요 ㅎ 

www.yna.co.kr/view/AKR20210202044700009?input=1195m 

 

우주항공 새 이정표 예고…민간인들로만 여행 떠난다 | 연합뉴스

우주항공 새 이정표 예고…민간인들로만 여행 떠난다, 장재은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21-02-02 09:39)

www.yna.co.kr

저는 손경제' 손에잡히는경제' 애청자인데요..... 출퇴근길에 시간여유 있으시면 손경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