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웹툰정보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에서 53화까지 무료

by 제이앨 2021. 2. 13.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에서 50화까지 무료 (링크 : bit.ly/2Z9c8nk )

 

전 세계 웹툰 순위 1위 입니다. 저도 작년에 추천받아서 정주행하게 된 웹툰인데요... 웹소설로 출발해서 웹툰....이제는 영화와 게임으로 진출 예정이라는 '나 혼자만 레벨업' 입니다. (출처 : bit.ly/2Z9c8nk )

.

.

.

나 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에서 전 국민 설선물로 1화 부터 53화까지를 무료로 볼수 있다고 합니다. 관심만 있으셨는데 시작을 못하셨다면...... 주말에 정주행 해보세요^^ 추천합니다.

 

 

출처 :https://youtu.be/8lgwC9sp8HI

출처 : https://youtu.be/0O8AGlIYQWM

여가 까지 보시고 관심이 없으시다면...... 좋아하시는 장르가 아니신가봐요 ㅎㅎㅎ 저도 환타지 만화는 처음이라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림체도 좋고 스토리도 정말 탄탄하고..... 무엇보다 진도가 엄청나게 빠르게 전개되서 보시는분들이 지루하다는 생각을 안하시는듯합니다. 

 

(출처 : YES24)

“치열하게 싸운다. 목숨이 붙어 있는 한 치열하게!”

카카오페이지 200만 독자 돌파!
전 세계 독자가 열광한 레이드 액션의 진수!

최약체에서 최강 헌터로, 세상의 중심에 서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 인기 속에 연재 중인 장성락 만화, 추공 원작 『만화 나 혼자만 레벨업』이 소장용 단행본 2권이 출간된다. 『만화 나 혼자만 레벨업』은 국내 단행본 출간 이전 독일, 프랑스 등지에 선수출되었으며, 일본판은 발간 직후 증쇄가 진행될 만큼 큰 반향을 일으켰다. 그밖에 정식 출간 이전인 세계 각국에서 팬덤이 형성될 만큼 한국 문화 콘텐츠의 저력을 입증한 작품이다.

단행본만을 위한 본문 전면 재연출을 거쳤으며, 넉넉한 판형으로 ‘나혼렙’ 액션신의 쾌감을 100% 만끽할 수 있다. 한 화 읽고 나면 정신을 차릴 수 없이 빠져드는 레이드 액션의 진수! 돈 없고, 빽 없고, 능력 없는 사상 최약체 E급 헌터, 성진우의 화려한 부활, 그리고 레벨업이 시작된다! “[접속]하여 레벨업하겠는가?”

출처 : https://youtu.be/D2NUpWBCCQ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