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광고리뷰

[lightinthebox] 궁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by 제이앨 2021. 1. 1.

[lightinthebox] 궁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티스토리 광고 중에  광고가 있어서 궁금해서 방문해봤습니다. 

사이트 방문해 보니 (출처: www.lightinthebox.com/ko/e/fc/0_0_SL5555) 글로벌 온라인 소매 회사였습니다. 이름은 LightInTheBox 뉴욕 증권 거래소 상장기업으로 소개하고 있고요......

일단 제품을 둘러봤습니다. 카테고리별로 특이한 제품이 너무 많더라고요.... 너무 특이한 프린팅 티셔츠인데...... 국내에서 구입하기 힘든 제품들인거 같습니다. 사실 제취향이네요^^

이거 너무 맘에 들어서.... 입고 동네 다니면 다들 쳐다봐주시겠죠^^ (일상 탑스 베이직 라운드인걸로 봐서 분명 평상복 맞는듯합니다.) 구입해보려고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결재하려고 보니 무료배송인듯하네요^^ (잠시 멈춤) 페이팔로만 결재가 가능한데 ㅠㅠ 페이팔 가입을 해야하네요 ㅠㅠ 

잠시 정신차리고 다른제품을 더 둘러봤습니다. 의료, 가전제품, 파티용품, 성인용품 등....... 대충 찾으시면 다 있습니다. 없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구해주실듯...

 

재고정리한다고 할인하는 제품도 있는데...... 필요한 제품은 별로 없네요 ㅠㅠ 할인쿠폰도 주고 있습니다. 가입시 쿠폰도 있는듯...

저는 구매 포기하고 패스했습니다...... ㅎㅎ 더 찾아보니 세트도 있더라고요^^ 위아래 입고 동네 다니시면 인싸될수 있을듯합니다. 필요하신분은 구매해보세요^^ 지금까지 LightInTheBox 광고 방문해본 결과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