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먹는이야기

[수지구청 맛집]수련 불낙전골

by 제이앨 2024. 7. 21.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식당을 소개해 보려고 해요. 점심시간에 동료들하고 같이 먹다가 알게된 곳인데 한번 가보고 완전 반했답니다. 

 

불낙전골이 메인 메뉴에요. 많이 매울 수 있으니 주문하실 때 다대기는 따로 달라고 하시는 게 좋아요. 생맥주가 3900원인 걸 보니 먹고 싶어 졌네요. 하지만 근무 시간이라 참았어요. 

 

저희가 시킨 불낙전골 4인분이 나왔습니다. 미리 다대기를 빼고 달라고 요청을 못해서 냄비에 같이 나왔는데 섞기 전 다대기를 약 1/3정도 덜어주었어요. 

 

같이 나온 밑반찬들도 깔끔하고 맛나요. 

 

다대기를 뺐는데도 살짝 매웠어요. 국물이 정말 시원한 게 일품입니다. 수련은 수지구청에만 있어요. 프랜차이즈는 아닌데 앞으로 왠지 프랜차이즈로 대박날 조짐이 보이네요~ 

 

맵지만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에는 수련을 찾을 것 같아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