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지구청 맛집]생화당_딤섬,도삭면 맛집

by 제이앨 2023. 8. 31.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수지구청 근처에 위치한 생화당 이라는 중국집에 다녀왔어요. 짜장면이나 짬뽕등을 파는 일반 중국집이 아닌 딤섬, 도삭면, 꿔바로우 등 정말 중국식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수지구청 훠궈집으로 유명한 미가훠거 분점으로 미가훠궈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미가훠거는 이미 대기줄이 어마어마했는데 바로 앞인 생화당엔 자리가 널널 했어요. 

 

입구부터 중국스러운 분위기가 풍깁니다. 

 

면류, 덮밥류, 요리류, 딤섬 등등이 있어요. 테이블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 주문하기도 매우 편리 하네요. 저희는 소고기 마라면과 마약볶음밥, 샤롱바오를 시켜보았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차와 단무지, 땅콩, 쯔차이가 제공됩니다. 

 

딤섬이 먼저 나와서 먹어 보았는데 정말 육즙이 어마어마해요. 꼭 수저로 드셔야 해요. 젓가락으로 먹다 다 터져서 아까운 육즙이 다 흘러나와 버렸어요. ㅜㅜ  같이 나온 간장 생강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네요. 

 

마약 볶음밥 맛은 쏘쏘 했어요. 돼지고기와 마늘쫑이 같이 어우러진 볶음밥인데 괜찮았어요. 

 

기대했던 소고기 마라면 입니다~ 마라탕 집에서 먹는 마라탕 보다는 좀 더 현지의 맛이에요. 같이 나온 소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면의 종류는 주문 시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도삭면으로 선택을 했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우육면을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재방문 의사 100%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