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브랜드 수지구청점_코울슬로 치킨버거

by 제이앨 2022. 8. 22.

아침바람이 선선하게 부네요~ 첫째 아이는 긴 방학이 끝나고 등교하고 둘째 아이와 함께 수지구청역 주변 산책(?) 을 했습니다 ~ 산책 이라기 보단 상점 투어죠 ^^ 다이소 들렀다 알파문고 들렀다 여기저기 뭐가 있나 둘러보는데 아이가 배가 고프다 하네요. 마침 노브랜드버거가 가는 길에 눈에 띄어 가보게 되었어요.

내부가 아주 널찍하고 쾌적했어요. 10시 오픈인데 저희가 10시 반에 갔더니 포장하로 오신 분 두분 빼고는 손님이 없었어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되는데 버거 종류가 상당히 많네요. 저는 소고기 패티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치킨버거를 시켜 보았어요. 그 중 가장 무난해 보이는 코울슬로치킨을 시켜봤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를 좋아하는데 비교해 볼 수 있을 것 같아 은근 기대도 됐어요 ㅎ 커피 한잔과 아이가 원하는 감자튀김, 오렌지 쥬스도 시켰어요.

먹어보니 역시 싸이버거가 더 맛있어요 ㅎ 치킨이 약간 퍽퍽한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싸이버거는 닭다리 살이라 더 쫄깃 한 것 같긴 해요. 그래도 먹을 만 했습니다~ 노브랜드 버거라고 저렴한 것 같진 않았어요.

직원들 친절도와 서비스는 넘별로였어요~

노브랜드 버거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