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띠부실이 4개나 들어있는 포켓몬빵!!

by 제이앨 2022. 5. 21.

포켓몬빵의 인기가 아직 식지 않았는지 구매하기가 여전히 어렵습니다. 저희 아이들도 매번 사러가서 허탕치고 돌아오네요. 7살 작은 아이가 포켓몬빵이 너무 갖고 싶었는지 직접 만들더라구요 ㅎ

그래. 살 수 없으면 만드는 것도 방법이다 ~ ㅎㅎ 만들어 놓은 게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으로 남겨봅니다.

포켓몬빵 봉지에요. 친환경적인 종이봉투네요^^ 빵은 두가지에요. 뮤빵, 뮤츠빵입니다.

빵 봉지 안을 보니 뭐가 잔뜩 들어 있어요.

빵과 띠부실이 들어 있어요. 한 봉지안에 빵 하나, 띠부실이 무려 4개!!!!!
띠부실은 이미 오빠가 뜯어본 상태에요 ㅎ 띠부실 봉투가 뜯어져 있네요 ㅎㅎ

띠부실 봉투 안에는 띠부실이 들어 있어요. 뭔지 궁금궁금^^ 피카츄와 뮤가 살짝 보이는 듯? ㅎㅎ

와우~~ 좋은 띠부실만 많이 들어있어요~~ 띠부실이 네개나 들어 있어 빵 하나에 만원이래요.
비록 띠었따 붙였다 할 수 는 없는 띠부실이지만 진짜 포켓몬 빵보다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