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웹툰정보

[웹툰추천] 나는 오늘, 퇴사를 하였다 #네이버웹툰

by 제이앨 2022. 3. 19.

[웹툰추천] 나는 오늘, 퇴사를 하였다 #네이버웹툰

네이버 웹툰 > 베스트 도전 > 스토리

연재하고 있는 웹툰을 소개합니다. 

.

.

.

40대 평범한 직장인의

갑작스러운 퇴직후

살아가는 실제 이야기

너~무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ㅎ

40대 가장으로

무거운 어깨가 이해가 되는 ㅠ

매일 아침 힘들다고

와이프한테 투정부리는 제가

다시 부끄러워지네요....

퇴사 이후에 생활이

리얼하게...

공감가는....

두려워지는....

이러면 안되는데....

 

그렇게....

몇일을 보내고 나면

다시....

취업시장으로 돌아가야 하는

운명인가 봅니다. ㅠ

웹툰을 중간까지

보고 있는데 힘이나네요 ㅎㅎ

역시....

지금 다니는 회사가

최고라는 생각으로 !!!!

 

아~ 정말 

가장으로써 찡하게

만드는 장면들이 있더라고요.

퇴직을 고민하는 가장들은

꼭 !!!! 읽어보세요 

강력추천합니다. ^^

매주 연재하고 있으니....

주말에 시간되시면 가볍게 읽어보세요.... 

출처 : https://comic.naver.com/bestChallenge/detail?titleId=771467&no=1 

 

나는 오늘, 퇴사를 하였다. - 1화 퇴사

1화 퇴사

comic.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