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다이소 살림 용품 추천
다이소는 정말 필요한 것들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너무나도 고마운 곳이에요. 다이소에서 산 제품 중 살림용품 몇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쟁반
플라스틱 쟁반이에요. 하나에 2000~3000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세트로 파는 제품은 아닌데 세트처럼 사서 쓰고 있어요. 다이소 쟁반은 디자인이 좀 아쉬워 구매가 망설여 졌었는데 이번에 가보니 이렇게 취향에 맞는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2. 투명 플라스틱 정리함
한 개에 1000원~2000원 정도 ? 하는 투명 정리함이에요. 주방과 화장대에서 나오는 온갖 잡동사니들을 보관하는 용도로 매우 유용해요. 빵끈, 고무줄, 각종 리본끈 등등을 보관중이에요. 아이 머리끈이나 악세사리 수납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정리해야 할 물건들이 더 많다면 같은 정리함을 여러개 사서 붙여 놓으면 깔끔해 보이고 좋아요.
3.리빙박스
뭐니뭐니해도 리빙박스는 같은걸로 맞추어야 보기도 좋고 쌓아 놓기도 편하죠. 리빙 박스도 은근 비싸서 같은 걸 여러개 사려면 부담인데 다이소 리빙박스는 저렴해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어요.
작은 집으로 이사오고 나니 리빙박스속에 들어가야 할 것들이 많아졌어요. 당장 필요 없는 물건들은 이렇게 50L짜리 리빙박스에 담아 쌓아서 베란다 한 켠에 보관중이에요. 속이 보이는 투명제품으로 사야 뚜껑을 열어보지 않고도 뭐가 들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물건을 그냥 쌓아 놓으면 지저분해 보이는데 깔맞춤한 리빙박스를 쌓아 놓으면 그나마 봐줄만 해요. 가격은 50L하나에 5000원 정도에요.
4. 만능 세척 브러쉬
보통 다 쓴 칫솔을 이용해 구석구석 많이 닦는 편인데 칫솔로도 닦이지 않는 것들이 있어요. 보온병 뚜껑의 틈새나 네모진 그릇의 모서리 부분등이요. 이런 경우에는 이 세척 브러쉬로 닦으면 잘 닦여요. 가격도 1000원~2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합니다.
5. 의자 다리 커버
의자 다리 아래 스티커도 붙여 봤고 양말도 씌워 봤는데 어느것 하나 완벽한 것이 없더라구요. 다들 공감하실 거에요. 그런데 여지껏 사용해 본 것 중 이게 가장 나아요. 아직까지도 벗겨지지 않고 잘 쓰고 있어요.
의자 다리 둘레에 살짝 작은 커버를 샀더니 벗겨지지도 않고 딱 맞네요. 끼울때엔 좀 고생했지만 늘어나기 때문에 일단 끼워넣기만 하면 빠지지 않고 잘 쓸 수 있어요.
6. 올 스테인레스 비누 받침
전 원래 주방용품이나 욕실용품이나 올 스테인레스를 좋아해요. 보기에도 깔끔하고 튼튼하니까요. 그런데 올 스테인레스 용품 몇가지를 사 보았는데 가격이 좀 비싸더라구요. 다이소에서 이 비누받침을 보는 순간 살까말까 망설였어요. 가격이 2000원 정도 였었는데 싸도 너무 싸니까 이거 금방 녹슬지 않을까? 하며 의심이 들더라구요.. 그냥 싼 맛에 사봤는데 몇달동안 물이 그렇게 닿았는데도 하나도 녹이 슬지 않아요. 정말 잘 산 가성비 제품이에요.
다이소 방문하신다면 저렴하게 구입해 보세요^^